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음식점 리뷰

호치민 자유여행_제166화_타오디엔 분위기 좋은 카페 겸 바, SOMA BAR, CAFE 위치, 가격

by 마스터하 2021. 7. 5.
728x90
반응형

Soma

6 Đường Lê Văn Miến,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SOMA 타오디엔에 있는 카페 겸 바이다. 타오디엔, 호치민 2군쪽에 이쁜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등등을 정말 많이 찾아다녔다. 몇군대를 찾아 아직도 다니고 있는데, 이번에 한군대를 추가해야 할것 같다. 이 카페는 커피를 팔기도 하지만 술도팔아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것 같다. 야외에 앉아서 밖을 보며 즐길수도 있고 실내에 들어가서 앉아 커피나 술을 마시켜 즐길 수도 있다. 내가 갔던 시간대는 오전 10시쯤, 아직 그렇게 덥지 않았을 시간이라 야외에 앉아 혼자 브런치를 시켜 먹었다. 커피랑 메뉴중 저렴한걸 시켜 먹었다.

 

그날 선선한 날씨, 바람이 불고, 그늘에 가려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것 같다.

 

 

실내 사진, 위스키들이 있는걸 볼 수 있었고 인테리어가 독특하여 너무 재미있었다. 천장에 달린 등을 보는 재미도 있었던것 같다. 내부에는 벽에 깔끔한 그림들이 걸려있었고, 사람들이 앉아 창가를 바라보면서 일을 하고 있었다. 디지털 노마드를 이룬다면 이런 곳에서 오전에 앉아 글도쓰고, 편집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내부 구경을 하고 외부에 나와 앉았다.

 

 

메뉴판을 읽어보면 어떤 재료로 어떻게 만드는지 설명이 나온다. 메뉴들은 100k ~ 150k 5,000원 - 8,000원정도 한다. 내가 시킨건 쫄깃한 두부 같은거에 김치, 아보카도, 고수, 셀러드가 들어간 요리였다. 그리고 베트남 블랙커피... 음식은 생각보다 맛없었고, 커피는 다른곳과 비슷했다. 만약 호기심에 음식을 시키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그건 비추하고, 맛있는 음료나 맛있는 술을 시키는걸 추천드린다.

 

일단 분위기가 좋아 다음에 또 갈 의향은 있고 갔을때 음식 보다는 커피를 시켜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할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