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음식점 리뷰

붕따우 자유여행_제127화 이쁜카페 추천 SOHO coffee

by 마스터하 2020. 12. 9.
728x90
반응형

SOHO COFFEE

66 Hạ Long, Phường 2, Thành phố Vũng Tầu, Bà Rịa - Vũng Tàu, 베트남

 

한줄 평 : 깔끔한 인테리어와 부드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페

 

 

바닷가 바로 옆에 흰색 건물이 딱 있다. 

SOHO COFFEE 라고 베트남인 페이스북 사이에서는 아주 유명한 커피숍 인가보다.

이런 느낌의 사진들을 많이 찍고 페이스북에 올린다고 한다. 한글은 또 어디서 따와서 ㅋㅋㅋ

베트남사람 컨셉의 사진들은 대부분 자연광을 중요시 하는것 같다.

음료도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내가 찍은 카페 안에서 바라보는 바다 사진

내가 찍은 사진은 보정을 안해서 이런건지 그냥 내가 못찍는건지 잘 모르겠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사진... 참 이렇게 사진찍기도 힘들것 같은데 잘찍었다.

저기 보면 바다에서 노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꼭 구명조끼는 입고 놀았으면 좋겠다.

안전요원도 없이 노는거라 위험할수도 있다.

 

 

 

 

 

코코넛과 까페라때, 맛이 좋다. 난 낮에 갔는데 밖은 정말 더웠는데 카페 안은 정말 시원해서 좋았다. 당연히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낮에 가서 그런지 역광이 심해서 카페 안 사진은 잘 안찍혔다. 수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친구들이랑 얘기를 하고 있었다. 시끌벅쩍~~벅쩍 벅쩍

 

노을질때 가도 참 이쁠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평일에 가도 사람이 많지 않겠지?? 그 때 가도 좋을것 같다. 사람 없을때 가서 바다를 보면서 생각에 잠기면 좋을것 같다.

 

 

 

 

주차는 건물 옆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문제는 없을것 같다. 여행자로 가면 그랩 택시를 타고 다니실거라 큰 걱정을 없을거라 본다.

그리고 이 카페 앞에 바닷가에서 놀고 간단하게 샤워할수 있는 공간도 있기 때문에 이 근처로 숙소를 잡고 여행을 즐기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다. 꿀팁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