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음식점 리뷰

호치민 자유여행_제150화_HOKKAIDO[호카이도스시] 위치, 가격

by 마스터하 2021. 5. 9.
728x90
반응형

Sushi Hokkaido Sachi - Estella

 

L2, Estella Place, 88 Song Hành, An Phú,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전화번호 : +842835193388

 


 

에스텔라 하이츠 쇼핑몰 2층에 있는 홋카이도 스시 집 입니다.

홋카이도 스시집은 호치민에서 평이 좋은 스시집 중 하나이고 특히 한국 분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요 ㅎㅎ 7~8시쯤 갔었는데 사람들이 꽉 차서 한 10분정도 웨이팅을 한 후에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면 왼쪽엔 테이블로 앉는 곳이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아래와 같이 바 형태로 되어 있어서 그곳에 앉아서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관리를 잘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먼저 음식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저는 주문을 세트메뉴로 시키지 않고 먹고싶은 스시를 골라서 시켰습니다. 맛있는 것만 골라 먹겠다는 아주 큰 의지가 보이는 주문이었죠 ㅎㅎ 친구가 추천해서 왔는데 음식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딱 먹으면서 드는 느낌은 와.. 진짜 맛있다.. 깔끔하다.. [생맥주가 땡긴다] 였어요 왜 한국 사람들이 스시 하면 홋카이도 스시 라고 말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일본이나, 한국 바닷가 근처에서 먹는 회나 스시보다는 맛이 좀 떨어지지만 호치민에서 이정도의 퀄리티의 스시를 먹을 수 있다는건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삿포로 생맥주 한잔이랑 음식을 먹으니 오늘 받은 스트레스가 쭉 내려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추천한 음식 노가리 같은거[이름이 기억이 안남...] 노.. 뭐였던것 같은데 그거랑 명란 계란말이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대는 2명이서 엄청 배불리먹고 맥주도 먹는다고 했을때 150만동 - 200만동정도 챙겨가면 좋을것 같아요 1인당 5만원정도,,,?? 베트남에서는 사실 이정도 가격이면 엄--청 비싼 측에 속하는데 친구랑 제가 좀 돼지처럼 먹어서 한 170만동 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엄청 배도 고팠구요... 아마 세트메뉴로 시키고 깔끔하게 먹는다 하시면 100만동정도면 충분할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일식집을 가면 냉모밀을 꼭 먹어요. 찬 음식과 국물이 너무 맛있거든요 ㅎㅎ 

여긴 특이하게 생 메추리알을 주어서 비벼먹을수 있게 해줘요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홋카이도 스시 메뉴판이에요.

아래와 같이 사케도 팔고, 스시, 초밥, 구이, 등등 엄청 많은 메뉴를 팔아서 

간단하게 일식을 먹고싶다 하시면 가서 먹어도 된다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호치민 맛집 홋카이도 스시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

참고로 넷플릭스를 보신다면 "씨스피라시" 다큐맨터리를 보는걸 추천드릴게요.

바다가 죽어가고 있고 그렇게 되면 인류도 멸종할 거라는 내용인데. 스시를 먹으면서 왜 이 얘기를 하냐면 내가 지금 먹고있는 이런 음식들이 20년 뒤에는 못먹을수도 있는 그런 음식이기에 지금부터 우리가 이런 생각을 하고 줄여나가고 생각하고 먹는다면 미래에 내 다음 세대들도 이런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