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음식점 리뷰

호치민 자유여행_제90화_호치민 구글 1등 ID카페

by 마스터하 2020. 6. 11.
728x90
반응형

ID cafe

61B Tú Xương, Phường 7, Quận 3, Hồ Chí Minh, 베트남

 


Hello~

 

가끔은 특별한 카페를 찾아가고 싶은 욕구가 나옵니다. 그래서 구글에 호치민 유명한 카페를 검색해 봤어요. 그랬더니 나오는 카페가 바로 이 카페였습니다. ID 카페, 왜 그렇게 사람들은 이 카페를 열광할까 궁금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골목길 끝에 위치해 있는 이 카페는 찾는데 조금은 어려웠어요

주차는 바로 앞에 못하고 길가쪽에 하고 걸어들어가야 했어요

그래도 안쪽 입구부터는 옛날 집 들어온듯한 느낌이었어요 마당도 있고 그 옆에 나무와 풀, 그늘이 너무나도 이뻤습니다.

 

 

 

가격대는 커피는 2000원 - 4000원 정도선 이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확실히 인기가 많은 카페인듯했어요. 그리고 사람이 많았는데 시끄럽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컴퓨터로 작업을 하거나 소곤소곤 얘기를 하고 있었어요.

 

3층까지 있는데 1층에만 자리가 몇자리 있더라구요. 저도 한자리 자리잡고 기본으로 주는 차를 마시면서 음료를 골랐답니다. 내부 한쪽으로는 자연광이 들어오고 있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햇빛이 주는 아름다움은 대단한것 이라는걸 다시한번 느끼네요.

 

 

분위기 있게 카페라떼 따뜻한걸로 한잔 마시고, 한가로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유튜브 한편 만들고 친구들을 불러 여기서 점심도 먹었습니다. 베트남 카페의 특성은 커피숍에서 먹을걸 판다는 겁니다. 커피를 마시다가 점심도 먹고 옛날에는 카페에서 음식 냄새가 너무 많이나서 싫었는데

이젠 뭐 편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음식도 평타치였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다. 5개 음식 시켜서 다먹고, 커피한잔 마셔서 1인당 5000원 정도씩 냈던것 같아요. 확실히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 .ID 카페 추천 한번 눌러주고, 포스팅 올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