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음식점 리뷰

달랏 자유여행_제112화_넴느엉 맞집 위치, 메뉴 소개

by 마스터하 2020. 8. 30.
728x90
반응형
더보기

Nem Nướng Bà Hùng

3 Trần Hưng Đạo, Phường 3,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안녕하세요 달랏에서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고 계신가요?

그럼 그냥 저 믿고 한번 이곳을 찾아가 보세요. Nem Nuong_넴느엉 이란 음식은 베트남 전통 음식점인데 고기를 동그랗게 막대기에 꽂아 숯불에 구워 각종 야채와 싸서 먹는 요리인데, 한국으로 따지만 불고기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베트남에서 실패하기 어려운 요리죠.

 

제가 위에 써놓은 주소로 가면 큰길 바로 옆에 딱 보일거에요, 입구에서는 이렇게 직접 숯불에 냄느엉을 굽고 계신 분이 한분 계셔요. 지글 지글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가게 안으로 안들어가고 베길 수 없어요.

 

구울때 주변에 기름때 들이 좀 많아서 눈살을 찌푸려 지기도 하는데 그래도 냄느엉 고기는 깨끗해 보여서 괜찮았었어요.(개인적으로 선풍기나 환풍기 주변을 청소했다면 좀 더 믿음이 가고 기분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안에 들어가면 메뉴는 이거밖에 없어서 몇명이라고 얘기하면 그거에 맞춰서 주더라구요,

추가로 콜라 하나 더 시켰어요. 손 바닥에 쌀로 만든 걸 깔고, 각종 야채와 고기를 올리고 소스를 찍어먹으면 끝!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일단 손님이 많아서 채소들이 엄청 신선했고, 메뉴를 하나만 만들어서 판매 하는게 전문적이라는 느낌을 줬던것 같아요. 그리고 베트남에서 이렇게 싸먹는 음식 치고 건강하다는 맛과 맛있다 라는 맛을 못느낀 음식이 없었어요. 

이 냄느엉도 또한 당연 맛있다고 느꼈고, 정말 잘 먹었어요. 야채에 돌돌 이렇게 싸 먹으니 음식도 천천히 먹어서 소화도 잘되구요.

 

 

냄느엉 1인분 가격은 45,000vnd (한화로 2300원 정도 입니다.) 저희는 2인분 시켰구요. 두명이서 먹고 200,000vnd 한화로 1만원 안넘었어요.

 

이 음식점의 업무 시간은

오전 8:00 - 오후 8:00 까지 라고 합니다.

냄느엉을 바로바로 구워서 주기 때문에 따뜻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으니 꼭한번 가보길 추천드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달랏여행 #달랏맛집 #베트남 #달랏자유여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