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음식점 리뷰

호치민 자유여행_제154화_Minamoto 카레 맛집

by 마스터하 2021. 5. 20.
728x90
반응형

Minna no Curry House

8C Nguyễn Ngọc Phương, Phường 19, Bình Thạnh,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길 지나가다 아파트 앞 작은 일본식 카레 가게가 있어서 들렸다.

Monamoto 카레, curry 집 대문 앞에 카레 사진이 없었으면 발견하지 못했을것 같다. 오토바이를 두고 안에 들어가보니 정말 작게 음식점이 있었다. 메뉴를 보고 기본 메뉴를 시켜 먹었는데 향과 안에 들어가는 토핑이 정말 내스타일 이었다.

아담하니 작게 장사를 하시는데 작지만 정성스런 음식을 만드는 것이 느껴졌다. 

 

 

TV에서는 일본 관련 채널이 틀어져 있었는대 내가 들어가니 한국인인줄 알고 한국 관련 채널을 틀어주셨다. 친절함 +1

1시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갔는데 사람이 나밖에 없었다. 편안함 +1

 

이 이후에 친척동생을 대리고 한번더 가서 밥을 먹었다. 저녁에 맥주랑 교자도 같이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맛집.

참고로 양이 많으니 기본으로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