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음식점 리뷰

호치민 자유여행_제48화_Masstige 베트남 아보카도 커피

by 마스터하 2019. 10. 6.
728x90
반응형

주말, 집 주변 커피숍에 가서 간단하게 빵과 커피를 마시며 밥을 먹고 이런저런 일을 했다. Masstige라는 커피숍은 처음가보는 커피숍이었는데, 항상 앞을 지나다니며 봤을 때 안쪽에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 궁금하고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호치민 여행을 오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정말 정말 호치민에는 수많은 카페들이 많이 있고 그 카페들 마다 색다른 메뉴 다른 맛 다른 분위기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런 수많은 카페를 나는 많이 가봤지만 아직도 부족하다고 느낀다. 그래서, 호치민 여행오시는 분들은 카페투어 같은것도 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무튼, 오늘 간 카페는 빵을 파는 카페여서 빵에 기대를 하고 들어갔다. 일단 안쪽 분위기는 모던한 분위기에 테이블도 크고,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았다. 컴퓨터를 들고, 빵과 커피를 마시며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이점이라 생각한다.

 

크로아상인데 안쪽에 치즈, 베이글, 토마토 등이 들어있는 빵을 사고, 핫도그 같은걸 하나 샀다. 

빵 가격은 1000~2000원정도 했다.

 

 

 

 

그리고 정말 신기한 음료가 있길래 그걸 시켰다. 이름은 아보카도 커피 

보통 호치민에서는 코코넛 커피가 유명하고 많이들 마시는데, 아보카도 커피가 있다는 것에 신기해서 그걸 시켜봤다. 평소에 아보카도 스무디를 많이 먹는 나여서 바로 시켰다. 가격은 3000원으로 착한 가격이다.

 

아래 사진 비쥬얼 대박!

 

 

 

 

 

총 해서 5000원이 않되는 가격이었다. 

한끼를 간단하게 때우면서 맛도 있고, 카페에 앉아서 컴퓨터도 할 수 있는 곳!

위치는 2군 VIsta Verde 아파트 주변에 있고, 좀 멀수도 있지만, 호치민에 여행와서 오토바이 랜트하신 분들은 한번쯤 오실 수 있는 곳이다. 투티엠의 전경도 느끼고, 주변 아파트 개발되는것도 보면서 베트남이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오는 길중에는 정말 아름다운 곳들이 많이 있으니 호치민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주소 : Số 2 Phan Văn Đáng, Phường Thạnh Mỹ Lợi, Quận 2, Hồ Chí Minh, 베트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