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이야기/베트남 생활 꿀팁

달랏 베트남 사람이 추천한 식물 카페 주소 / 사진 / 음료

by 마스터하 2020. 8. 22.
728x90
반응형

Tiệm cà phê Túi Mơ To

Hẻm 31 Sào Nam, Phường 11,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달랏여행 #Dalatcafe #Dalat #달랏카페 

 

안녕하세요. 달랏 여행 포스팅 할때는 그냥 기분이 설레네요, 시원한 바람 그리고 멋진 풍경 맛있는 음료가 생각이 나서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베트남 현지 사람들한테 엄청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작고 아기자기한 식물들이 많고, 곳곳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도 투박하면서도 세련되고 디자인 스러운 것이 제가 가서 직접 봤는데도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첫 사진만 보셔도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저렇게 되어있는 식물들 사이에 의자가 하나 놓여져 있는데, 거기에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식물들은 다들 허브나, 공기 정화식물, 그리고 선인장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베트남에 많이 있는 식물들도 있었구요. 화장실에서 나와 저 통로를 지나가는데, 너무 이뻐서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오전 한 10시쯤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일단 카페가 마당이랑 건물들이 몇개 있고, 언덕으로 아래도 있어서 큰 입구 앞에서 사람들이 막 들어오는데, 의자가 없으면 그냥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그리고 음료를 시키면 이제 직원들이 고객들을 찾아다니면서 음료를 주고요.

 

약간 알바생들이 너무 불쌍하다고 느꼈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사진 명소에서 사진 찍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 자리에 앉아서 보면 딸기 비닐하우스들이 보이는데, 그 풍경을 보러 오는 맛도 있어요. 달랏 카페들도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제가 올려놓은 주소를 찍고 이 주변으로 오셔서 카페를 찾으셔도 괜찮을겁니다.

 

이 주변에는 언덕에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거든요 

 

728x90
반응형

댓글